본문 바로가기

Hobby/Red Devils

[평가전,월드컵 출정식] 대한민국vs에콰도르전 (2:0 승리) (2010/05/16)

"누군가 저희에게 자신 있느냐고 묻는다면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특별한 선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아닌 대한민국에는 특별한 힘이 있습니다. 그것은 동료의 눈에도 보입니다. 붉은 악마의 함성에서도 들립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투혼이라고 부릅니다. 저는 그것을 팀이라고 부릅니다"

 

- 2010년 남아공월드컵 출정식 中 박지성 -

 

 

아주 오랜만에.. 1년만에 축구장을 갔어요ㅋㅋ

 

설레는 맘을 안고..-_-;;

 

사람들이 많죠? 2시간전에 먼저들어와서 찍었는데 ㅋㅋㅋ 사진에 담진 않았지만 경기시작 30분전엔 대박이였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실듯 ㅋ

 

 

제가 앉은 자리는 붉은악마 응원석인데 저기 보이는 사진에도 뭔가 카드색션이 있네요.

경기 끝나고 집에와서 검색 해보니 ALWAYS라는 구호의 카드색션이였데요 ㅋㅋ

 

 

경기시작과 동시에 뻘건 저거 뭐라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멋있더라구요 시작하자마자 10개는 터뜨린거같은데 감상하다가 다 끝나서

저거 하나 남은거 찍었네요 ㅋㅋ

 

 

경기중에 사진 찍은게 아무것도없네요 -_- 경기 보느라 흥분해서 ㅋㅋ 요거 흔들렸는데 ㅠㅠ

 

 

요게 경기중에 찍은 유일한 동영상이네요 후반전에 파도타기 하는 장면 ㅎㅎ

 

 

출정식 선수 입장!!! 박지성 호명될때 난리났었어요 ㅋㅋ

 

근데 허정무 호명될때 약간의 야유가 -_-

 

 

이게 대박이죠ㅋㅋㅋ

붉은악마석 앞에서 5분은 저러고 있었어요

 

다음 일본전에도 갑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