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d Devils

[2010 FIFA 월드컵] 16강전!! 우루과이전...

사진출처 : 링크

8강 아쉽게 져서 올라가진 못했지만, 내용은 좋았던것 같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예선전 3게임을 모두 야외에서 10시간씩 한자리에 앉아 가면서 지켜보다 보니

너무 힘들어서 이번엔 상암월드컵 경기장으로 갔습니다.

그리스전 때 보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또 우비를 쓰고 봤어요 -_-

여긴 북문인데요. 입장전에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네요. 담배한대 피고왔더니 싹 사라졌다는;;

 네, 경기장에 들어왔습니다. 상암월드컵 경기장 가면 항상 앉던 자리 응원석에 앉아있어요

 

 





  

스크린을 한쪽에만 설치를 해서 스크린 뒤쪽에는 자리가 비었지만

제법 많이 왔었어요. 경기 시작 바로 전에는 빈자리가 거의 안보였어요

 



전반 시작과 동시에 터진 저 빨간 불꽃!!

불꽃슛을 쏴주길 바라면서....ㅠㅠ

 

아쉽게도 끌려가는 경기를 하다보니, 제가 동영상을 찍을 겨를이 없었네요.

전반 초반부터 한골 먹길래.. 또 드라마 쓸라고 그러나 이랬지만,

적어도 이청용의 동점골이 터지기까진 진짜 그럴줄 알았지만 말이죠..

 

후반 중반이 지날무렵 한골을 또 먹어서 2:1이라는 스코어가 되는순간부터,,

미치는줄 알았죠.

이렇게 경기는 끝나고 아쉽게도 졌네요.

 

집에와서 경기종료 후 허정무 인터뷰와 선수들의 축처진 어깨의 모습들이 어찌나 슬퍼 보이던지

결과는 2:1로 패한거지만 내용은 정말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아르헨티나 전 때처럼 우리 경기를 못한 그런 경기보단 이게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2002년 월드컵때 군대에 있는 서러움을 조금이나마 풀었네요.

2006년은 왜 거리응원을 안갔는지 -_-;;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죠? 그때 다시한번 파이팅을 하기를 바라면서....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우리가 8강에 갔던 안갔던 상관없이

일본이 8강에 올라가길 바라지 않습니다.

 

 경기 종료 후 퇴근하는 서울시민들 -_-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