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d Devils

[2010 FIFA 월드컵] 조별예선 그리스전! 2:0 승

위 사진출처 : http://cafe.naver.com/no13/31921 

 

 

다녀왔습니다!

 

남아공은 돈없어서 못가고, 삼성역 코엑스로 다녀왔어요 ㅋㅋ

 

비가 무지하게 내렸죠.

 

지인들과 경기 3시간 반 전에 (오후5시) 도착해서 우비하나 딸랑 걸치고 도로 바닥에서

남들과 똑같이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30분정도 기다리니 신발부터 속옷까지 전부 젖어서 그냥 포기하고 기다렸어요 ㅠㅠ

 

 

저녁 8시반까지 눈물젖은 김밥과 맥주를 마시면서 3시간동안 어떻게 기다렸는지 저도 참 용하더군요 -_-ㅋㅋㅋ

 

좋다고 응원하다가 꽥~ 하지 말라고 이런것도 있더군요 ㅎㅎ

 

 

 

경기시작 2시간전에 화장실 다녀오면서 분위기좀 찍었는데, 아직은 자리 잡느라 어수선한 모습이네요 ㅎㅎ

 

이정수가 전반 초반에 한골을 넣고 우여곡절 끝에 전반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다들 앉아서 응원을 하는데 골넣을 순간만되면 벌떡 일어나더군요 ㅎㅎ

 

아래 영상은 전반전 끝난 후에 찍은 거예요

  

후반전에는 박지성이 한골을 넣었어요!!!!!!

정말로 한국 월드컵 역사상 멋있는 골로 손가락을 꼽으라면 2~3번째에 들어갈 골 같습니다.

아쉽게도 골넣었을 때의 함성 소리는 저도 즐겨야 되서 찍지 못했구요 ㅋㅋ

 

아래 2개 영상은 경기 바로 끝난 후 모습 입니다. 조금 위에서 찍었으면 상당히 괜찮았을 영상들인데,
좋다고 뛰놀다가 핸드폰을 떨어뜨려서 ㅠㅠ

  

아무튼 5시간동안 비맞으면서 축구를 보면서 정말로!! 후회는 정말 없지만

다시 이짓을 하라면 안할지도 몰라요 ㅎㅎㅎㅎ